enoni/오늘의 이야기

CNN과 현대차, 모빌리티 혁신 공동 캠페인 진행

쓴쓴언니 2020. 10. 26. 20:00

출처 : CNN인터내셔널

 

digital advertising | sponsorship solutions | CNN IC

CNNIC provides access to a global audience of engaged consumers for brands and publishers. Across TV, digital and social, our trusted brand ensures a safe space for advertisers and our commitment to quality journalism enables us to provide unrivalled multi

commercial.cnn.com

 

 

 

안녕하세요~ 쓴쓴이입니다!ㅎㅎ

첫 게시물로 'CNN과 현대차의 공동 캠페인 진행' 주제로 짧게 포스팅해보았습니다 :)

 

 

 

CNN 인터내셔널커머셜(CNNIC)과 현대차가 크로스 플랫폼 캠페인을 벌인다고 오늘 26일 자로 밝혔어요.

 

CNN인터내셔널 및 현대차 제공

 

여기서 잠깐,

크로스 플랫폼 은 무엇일까요?

정의로는 응용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여러 운영 체제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해요.

 

이 두 곳은 서로가 향후 미래에 영향과 변화를 위해 수송과 모빌리티 혁신을 살펴보는 프로그램을 방영할 계획이죠.

 

독점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CNN은 창의적인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스폰서십 솔루션을 개발해 현대자동차의 인간 중심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몰입감 있고 영감적인 스토리로 구성하고,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현대차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기대가 되는데요!

 

현대차의 특집 프로그램 '세이브드 바이 더 퓨처'와 '타임 트랜스폼드'의 제작을 독점 후원도 하고

그중에 '타임 트랜스폼드' 프로그램은 재생에너지, 친환경 모빌리티, 지능형 디자인, 비즈니스, 도시계획 부문에서 저명한 리더들의 이야기를 담는다고 해요.

 

더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적어놓았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제 블로그에 오신 분들 모두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